400 seasons project/온경건

시현하다 프레임 오리지널레드점

내일의어제 2022. 8. 7. 23:00

100일마다 인생네컷을 찍는 전통? 이 있는 우리 부부
9번의 100일을 보내고
마침내 열 번째, 천일이 되었다!!

마침 [시현하다 프레임] 오픈일이
우리 천일과 같은 날인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특별하게 시현하다 프레임에서
기념사진을 찍어보기로 했다.





작년에 시현하다 모먼트에서
28세의 나를 기록했었는데,
그때의 경험이 꽤나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어서
시현하다에서 만든 포토부스는
어떤 차별점이 있을까? 기대가 되었다


가기 전 : 사람 많으면 어떡하지…
웨이팅이 쉽지 않은 나이…


[시현하다 프레임 오리지널레드점]
상수역 1번 출구에서 합정역 방향으로 쭉 걷다 보면
빨간 건물이 보인다.



1층에는 포토부스 1대와 액세서리 자판기가 있고,
지하에는 포토부스 2대가 있다고 해서
지하로 내려가서 기다렸다.

새로 오픈한 곳답게 아직 페인트 냄새가 난다 ^^..
그만큼 빨리 왔다는 증거겠죠.



거셀도 찍어보구요.



20분 정도 기다리니
우리 차례가 왔다.

포토부스 치고는 긴 편이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다행이여…

프레임도 다양하고
클로즈업 / 오리지널 / 상반신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좋았다. 다만 아쉬운 점은
사진 선택하는 시간이 너~~~무 짧아..
이 글을 혹시라도 보신다면 10초만 더 늘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웃김..
이거 할걸 그랬나



이것이 최종본!
사실 출력물로는 응? 다른 점은 잘 모르겠네 했는데

아니…
QR 코드 찍고 들어가서 들어가서 다운로드한
이미지 감성이 아주 대박이었다.




‘시현하다’만의 색감이 잘 담겨있는 고퀄리티


시현하다 프레임 오리지널레드점 타임랩스


타임랩스 영상도 쏘 큐트~




3층은 전시장으로 꾸며져 있고
거울셀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_^




!!우리의 결론!!
시현하다 프레임은 모바일로 내려받은 이미지가 찐이다..
그러니 QR코드는 필수로 하시길..
이미지도 인스타 사이즈로 맞춰있어서 별도 크롭 노 필요~


이렇게 천일 기념 기록도 성공! 📷❤️



| 시현하다 프레임 오리지널레드점 |
서울 마포구 독막로 61
24시간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