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숙대맛집] 사이공 마켓 Saigon Market

내일의어제 2016. 10. 7. 22:56

동기언니의 블로그 포스팅& 추천으로 가게 된 사이공 마켓! 블라앤드앨리 카페 옆 지하로 들어가면 있는 비밀스런 공간!



내부 인테리어는 기대도 안했는데, 정말 취향저격이었 현이와 나는 분위기에 취했다-;)




빈티지한 컵까지^^ 아 넘 기대돼

혬언니의 추천메뉴는
​돼지고기 덮밥 (7,500원)
오리지널 포 곱배기 (8,000원)

​쌀국수를 좋아하는 우리는 우선 곱배기라는 점에 마음을 뺏겼다.



헐... 비주얼... 그리고 진짜 맛있다.ㅋㅋㅋㅋㅋㅋ 쌀국수 특유의 향을 싫어한다면 별로일수도 있지만 우린 나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우선 양도 많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 맛도 쵝오! 쌀국수만 먹으면 살짝 아쉬울 수 있는데 돼지고기 덮밥이 있어 더 푸짐했던 우리의 저녁



요즘 블로그를 잘 못하지만, 여긴 생각난 김에 기록해두기

점심으로 먹은 장배스 (with 묜이)
​통삼겹스테이크와 깻잎페스토와 밥 (7,000원)

​​진짜 장배스는 맛있는데, 양이 아쉽다.​​
그냥 내가 너무 많이 먹는걸로...;



저녁에 가면 다소 비싸므로, 점심특선으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고보니 돈 많이 쓴 하루, 가난한 막학기 학생이여